낚시/배스

배스 낚시 장비 닉스팝 H , 올터레인2(+드랙음 ,썸바음)

요공밍키 2020. 11. 27. 00:36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사용하는 장비 소개 해드릴려구요

 

1. 로드 (닉스팝 H)

일단 닉스팝 2 h대 입니다 . 제가 가물치 낚시도 겸용으로 하기 때문에 h대를 사용하는데

 

고기가 너무 쉽게 랜딩 되서 손맛이 없습니다. 해비커버에서 낚시를 주로 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길이가 길고 빳빳해서 캐스팅 할때 조금 불편함은 있는데 크게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비거리는 MH 보다 좋은거 같아요 ㅎㅎ 닉스팝은 가성비로 아주 유명하죠 ㅎㅎ 저는 중고나라에서 6만원 주고 샀습니다.

 

 

2. 릴 (올터레인 2)

일단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비거리는 도요 우라노 라그나 보다 훨씬 좋습니다.

 

도요만의 썸바 소리와 드랙음도 제 귀에 쏙 맘에 듭니다. 가격은 25만원 입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10만원에 샀습니다 ㅎㅎ 그리고 첫번째 사진에서 보면 매커니컬 브레이크 부분에

 

자기가 감아 놓은 라인을 확인 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놨구요 채비 걸이도 있습니다 .

 

스타드랙이 조금 작아서 제 손엔 별로 더라구요 올터레인3에는 스타드랙이 조금 크게 나와서

 

손이 작으신분들은 올터레인 3 사세요 ㅎㅎ 비거리는 유튜브에서 봤는데 비싼 장비 못지 않습니다.

 

 

올터레인 썸바소리.mp4
0.48MB
올터레인 드랙음.mp4
0.30MB